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수단 및 전시장 추가

홈 > 연예뉴스 > 연예뉴스
연예뉴스

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수단 및 전시장 추가

싸이프랜닷컴 0 16 0 0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수단 베네팩터 SM722를 추가하고 새로운 전시장 영업을 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베네팩터 SM722는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과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도 특별한 이동수단을 감상하거나 시승 또는 구입할 수 있다.

 

먼저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 베네팩터 덥스타, 쉐발 피카도르, 블루 알바니 헤르메스, 브라바도 건틀렛 헬파이어, 마이바츠 페넘브라 FF 등 새로운 이동수단이 추가되었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매주 한 쌍의 차를 전시하며, 이번 주에는 그로티 이탈리 GTO와 메탈릭 아이스 화이트 오베이 옴니스 e-GT를 선보인다.

 

아울러 베스푸치 잡(리믹스)에서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하며, 벙커 보급 임무를 완료하고 두 배의 보급품을 받거나 벙커 아뮤네이션 계약이나 벙커 연구 임무를 완료하고 20만 보너스 GTA 달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한 주간 무기 밀매 또는 나이트클럽 창고, MC, 스페셜 패키지 임무를 완료하면 무료로 흰색 비트오프 이어폰 한 쌍을 받을 수 있으며, 판매 임무를 초대 전용 세션에서 비공개로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주부터 에어 포스 제로, 속도를 지켜라, 저거너트, 스톡파일을 다시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상점에서는 유틸리티 베스트와 유틸리티 상의, 오셀럿 XA-21, 람파다티 비세리스, 페가시 토레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0 Comments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