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V & BFIC (B-LOVE Network) 채굴 관련 설명 207 (2022-2-21 업데이트)

홈 > 채굴정보 > 무료채굴코인
무료채굴코인

BLV & BFIC (B-LOVE Network) 채굴 관련 설명 207 (2022-2-21 업데이트)

B-Love 네트워크는 사용자가 B-Love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최대 5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마트폰 앱입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다양한 기능을 탐색할 수 있도록 깨끗하고 상세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B-Love 토큰:

B-Love 네트워크 앱은 B-Love Token의 스테이킹 및 보상 플랫폼입니다. BLV 커뮤니티 토큰은 BFIC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용자는 B-Love Network 앱에서 BLV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매일 0.8%의 스테이킹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앱 기능:

B-Love 네트워크 앱은 BLV 스테이커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토큰 또는 앱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및 뉴스를 사용자에게 알리기 위한 기본 제공 프로모션 및 뉴스 포털로서의 플랫폼.

기본 및 프로 모드:

B-Love Network 앱에는 기본 모드와 프로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는 통합 버튼이 있습니다. 기본 모드는 숫자 형식으로 통계를 표시하는 반면 프로 모드에서는 사용자가 통계를 확장하고 그래프와 차트 형식으로 계정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Love Network의 글로벌 및 개인 통계를 살펴보세요. 개인 통계 화면에서 팀, 스테이킹 및 보상 통계를 살펴보거나 네트워크 앱의 글로벌 스테이킹 및 수입 통계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BFIC는 현재 아래 거래소에 상자이 되어 있습니다.

https://www.xchangeon.io/new-trade/en/BFIC_BUSD

PSL 시즌 8 ???? 의 "공식 기술 파트너"로서 공식 후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시된지는 좀 되었지만 앱이 출시된 것은 1월 말이라서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안드로이드만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biz.innovationfactory.bnetwork

폰 번호, 메일 주소, 영문 이름과 성, 사용할 아이디, 비번 2번, 초대코드 S8KWUT 를 입력한 후에 동의 체크하고 사인업 클릭

메일함 확인해서 인증번호 입력하고 버리파이 코드 클릭

가운데 하트를 클릭하면 채굴 시작합니다.

상단에 현재 BFIC가격 ($15.73)이 표시됩니다.

하단 메뉴 중 스테이티스틱스를 보면 초대코드 입력으로 받은 500 BLV가 보입니다.

네트워크 스테틱스틱스를 호가인하면 총 채굴된 수량과 스테이킹 수량 등을 확인 가능합니다.

거래 가능한 거래소들이 보입니다.

BFIC는 네트워크 토큰이며 BLV는 커뮤니티 토큰입니다.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