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Factorial network) 채굴 관련 설명

홈 > 채굴정보 > 무료채굴코인
무료채굴코인

C! (Factorial network) 채굴 관련 설명

재테크마스터풍운 0 497

이번에 소개 할 무료 채굴은 Factorial Network 입니다.

팩토리얼 네트워크는 우리가 채굴 중인 PI와 마찬가지로 P2P에 관련된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극초기 채굴이니 무지성으로 참여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뭐 대충 그렇다고 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아프니 통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토리얼 네트워크는 아직 앱이 출시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웹에서 채굴을 진행 해야 되는데 웹페이지 자체가 PC버전이 아닌 모바일 버전에 맞도록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PC 채굴은 거의 불가능하고 폰에서만 채굴 가능하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합니다.

https://www.factorialnetwork.com/

메일 주소를 2번 입력한 후 초대 코드인 icxrcl을 입력한 후 캡차 풀어주고 크리에이트 어카운트를 클릭합니다.

메일함을 확인해서 메일 인증 링크를 클릭해서 인증을 완료 해줍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채굴이 시작되고 아마 다음 번 부터는 중앙의 심볼을 클릭하면 채굴이 시작 되는 것 같습니다.

상단에는 다음 채굴까지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하단에 보이는 미스테리 박스들은 15분 마다 한번 씩 클릭해서 추가 C!를 획득 할 수가 있습니다.

미스테리 박스를 오픈하면 아마 나중에는 광고가 나올테지만 지금은 구글에 등록이 안 되어 있기 때문에 위와 같이 나오는 것으로 보이며 상단의 x를 클릭하면 홈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미스테리 박스는 열게 되면 다음 15분 후까지 남은 시단이 표시 됩니다.

24시간 마다 클릭하는 방식으로 채굴이 진행 되며 24시간 마다 3.94 C!을 채굴합니다.

15분 마다 열 수 있는 미스테리 박스를 통해서 각 1박스 당 1C! 을 획득 합니다.

KYC는 2023년 6월에 진행 될 예정이고 거래는 8월에 가능 해진다고 합니다.

추후 모든 사용자는 본인 아이디 이름으로 된 NFT를 팔 수도 있다고 합니다.

추후 스토어에도 출시가 될 것 같으며 대박은 아니지만 괜찮은 냄새가 솔솔 나오는 것인 만큼 빨리 시작 합시다. ㅋㅋㅋ

그리고 이건 방장이 아마도 다시 한번 한국에서는 처음 소개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상세 설명 블로그 참고

https://blog.naver.com/liebeich4865/223008452758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