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I (RUBI CLICK) 채굴 관련 설명 236 (2022-6-2 업데이트)

홈 > 채굴정보 > 무료채굴코인
무료채굴코인

RUBI (RUBI CLICK) 채굴 관련 설명 236 (2022-6-2 업데이트)

재테크마스터풍운 0 353

게시판 이 작아서 그냥 링크 클릭해서 ㅋㅋㅋ

https://blog.naver.com/liebeich4865/223118681977


RUBI 응용 프로그램은 소셜 네트워크 "RUBI Socialchain"과 상호 작용하여 모든 사용자의 소득을 늘릴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 규칙을 적용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새로운 이론"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인식을 촉진하고 인터넷에서 모든 활동의 가치에 대한 사용자의 인식을 변화시킵니다.

모든 사용자는 기술적 장벽 없이 간단한 조작으로 디지털 자산 검색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친구를 만들고 소셜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디지털 자산 수입을 함께 창출하십시오.

플랫폼의 디지털 자산 Rubi Block을 소유하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Rubi에서 일종의 "사용자 지분"을 소유하는 것과 같습니다.

소득 유형

∆ 루비 블록 채굴

• 앱과 정기적으로 상호작용하여 Rubi Block 디지털 블록체인을 채굴하고 자유 시장에서 판매합니다.

• Collect Mana -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와 상호 작용하여 결정화되는 일종의 디지털 상품 개체이므로 자유 시장에서 돈을 받고 Mana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 플랫폼에서 수익 창출

• 콘텐츠를 개발 및 공유하여 커뮤니티에 가치를 더하고 수익을 창출합니다.

• 당신이 거기에 있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전화로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많은 소셜 콘텐츠.

Real-NFT 기능: Rubi Block은 블록체인 기반 기술 솔루션으로 특징지어지는 새로운 개념으로 사람들에게 블록체인에서 실제 자산에 대한 소유권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소유권을 디지털 플랫폼에서 거래할 수 있으며, 이를 현실 외부의 실제 자산 거래 활동과 연결합니다.

예를 들어 프라이빗 체인을 발표할 때 RUBI NFT 생성 기능을 통해 고유한 NFT를 생성하여 희귀한 아티팩트를 소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아티팩트의 물리적 개체가 디지털 공간에서 소유권으로 확인되고 네트워크에서 소유권을 다른 사용자에게 이전하여 트랜잭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이론에 따르면 현실의 블록체인의 발전은 이 방향을 강력하게 따를 것이며 블록체인을 중심으로 한 혁명은 진정으로 디지털 공간의 소유권 측면에서 혁명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클릭"은 얼마의 가치가 있습니까?

이 질문에 답하는 것은 "1루비의 가치는 얼마입니까?"라는 질문에 답하는 직접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RUBI는 "인터랙티브 자산 이론"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으며, 이를 통해 태어날 때부터 현대 시민의 삶과 연결된 스마트 장치의 맥락에서 등장한 완전히 새로운 유형의 자원에 대한 인식을 형성했습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디지털 공간에서 각자의 상호 작용이 실제로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세상은 그 가치에 대한 "가치 지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사실 상호작용은 평판이 좋은 많은 글로벌 경제 및 마케팅 조직의 연구, 분석 및 결론을 통해 조기에 측정되고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측정을 통해 상호 작용의 가치가 증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인 Facebook에 대한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이 플랫폼의 "클릭" 비용은 광고주가 상호 작용당 평균 1.72$를 지불해야 하는 매우 인상적인 수치입니다. 이는 각 사용자의 행동이 실제로 유형의 자산으로 변환될 수 있으며 "가치 메트릭"으로도 측정됨을 보여줍니다.

결론적으로 "클릭"의 가치는 플랫폼 인기도, 사용자 인구 통계 및 대상 고객과 같은 많은 요소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단순히 숫자 값으로 결정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상호 작용에는 가치가 있으며 이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루비는 베트남에서 만든 프로젝트로서 2022년 1월에 런칭해서 현재 1년이 넘었습니다.

일단 맘에 드는 것이 루비는 프로젝트팀이 보유한 수량도 0%이며 IDO나 ICO를 진행 할 계획이 아예 없으며 순수하게 채굴로만 획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팀이 추구하는 가치는 위 사진에 보이는 바와 같습니다. 

방장의 링크로 가입을 하게 되면 1,500 MANA를 획득하고 시작 할수가 있으며 자동으로 방장이 만든 풀 팀에 가입이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본인의 OS에 맞는 앱을 다운 받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https://rubi.click/join/LIEBEIMICH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