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OLS Wallet 채굴 관련 설명 233 (2022-5-29 업데이트)

홈 > 채굴정보 > 무료채굴코인
무료채굴코인

POOLS Wallet 채굴 관련 설명 233 (2022-5-29 업데이트)

재테크마스터풍운 0 816

풀스 월렛은 디지털 자산을 한 곳에서 편리하고 직관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탈중앙화 지갑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최첨단의 보안 기술과 고급 암호화 및 생체 인증 기능을 제공합니다. 장치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에도 지갑을 백업하고 계정을 쉽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풀스 월렛은 경험이 풍부한 트레이더든 암호화폐의 세계에 처음 입문한 사용자든 모두가 사용하기 쉬운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자금을 쉽게 송금하고 받을 수 있으며, 잔액을 추적하고 거래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앱에서 토큰 마이닝 기능을 지원하여 암호화폐 마이닝으로 수익을 쉽게 창출할 수 있고, 리퍼럴을 통한 수익 창출도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데모 기간 동안 마이닝된 암호화폐는 Bpools로 마이닝되며, 데모가 종료되면 Dpools로 마이닝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앱을 다운 받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IOS 미출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allet.pools

IOS 버전은 아직 런칭이 안 되었는데 추후 런칭이 되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allet-referral.poolsmobility.com/referral/referral-link

월렛이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설명은 간단하게 합니다.

지갑 이름 입력하고 동의 체크하고 넥스트

사용 할 핀 번호 입력

복구 구문을 순서대로 잘 저장하고 넥스트 클릭

복구 구문들을 차례대로 클릭한 다음에 컴펌

하단 메뉴 중 마이닝을 클릭한 후 중앙의 마이닝 시작을 클릭해서 채굴을 시작합니다.

방장의 경우 12:10분이 리메이닝 시간으로 표시가 되었기 때문에 아마도 12시간 이후 받기를 클릭 해서 채굴한 토큰을 수확 할 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단 메뉴 중 세팅으로 이동하면 추천이라는 메뉴가 보인 클릭합니다.

제일 하단으로 내려가면 추천인 코드 입력란이 보이는데 방장의 추천 코드인 nhMONZGbT 를 입력 해줍니다.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