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 (PRIMAL) 채굴 관련 설명 227 (2022-5-122 업데이트)

홈 > 채굴정보 > 무료채굴코인
무료채굴코인

HIT (PRIMAL) 채굴 관련 설명 227 (2022-5-122 업데이트)

재테크마스터풍운 0 291

방장이 이전에 사전 가입 관련해서 포스팅 했었던 PRIMAL 앱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Rpimal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과 방장 포스팅을 보고 사전 가입했던 사람들은 앱 가입 시 사전 가입 때 입력 했던 동일한 메일 주소로 진행 해야 하니 이전 포스팅을 참고합니다.

https://blog.naver.com/liebeich4865/222918168932

아래 공홈에 들어 가서 본인 OS에 맞는 앱을 다운 받아 설치합니다.

https://www.getprimal.com/app

사전 가입 신청을 했던 사람은 사전 가입 시 입력한 동일한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그 외 사람들은 사용할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동의 체크 후 컨티뉴 클릭 합니다.

메일함 확인해서 인증 번호를 입력 해줍니다.

초대 코드 입력란에 방장의 초대 코드인 UXSOTTVM 를 입력 해줍니다.

본인이 사용할 아이디를 입력 해줍니다.

로그인이 완료 되면 하단 메뉴 중 월렛을 클릭해서 지갑을 연동 해줘야 합니다.

월렛 연결 클릭

방장은 트러스트 월렛으로 진행 합니다.

월렛이 연동 되었다면 월렛에서 인증을 해줘야 합니다.

월렛 창이 뜨면 그냥 승인 해주면 됩니다.

우측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하면 사전 가입 코드 란이 보이는데 아직 비활성화 상태입니다.

이전에 사전 가입을 했던 사람들은 추후에 여기에 사전 가입 코드가 오면 여기에 입력해서 뭔가를 주는 것을 받으면 될 것 같습니다.

홈 화면에서 보면 알 수가 있듯이 월렛을 연동하면 3 HIT을 획득하며 초대를 하게 되면 8 HIT를 얻게 됩니다.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